본문 바로가기

코코로그/일상이야기

카카오 백업, 옮겨두기 #7

옮겨두기, 기록하기

#7

 

 

 

2015년 7월 6일의 기록

 

 

 

 

#핸드메이드 #핸드메이드캔들 #캔들 #향초 #캔들만들기

 

한여름에 캔들을 만들 생각을 하다니 ㅋㅋ

여름에 하면.. 실온의 기온 자체가 높아 굳히는게 좀 어렵다.

 

배가 좋아하는 향들로만 채운 캔들이지만,

정작 내가 사용은 해본적이 없다.

 

하나는 라벤더, 하나는 코튼 향을 넣은 소이캔들 두 개와 비즈왁스로 만든 캔들 2개

 

다 지인들 선물로 줌.

 

내 첫 핸드메이드 캔들은 그렇게 사진에만 남겨짐...ㅋㅋ